엣지 있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에서 '롱라스팅 네이키드 쿠션'을 39,000원대에 출시한다.
어반디케이는 이미 '올나이트 메이크업 픽서'라는 히트 아이템으로 롱라스팅의 강자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롱라스팅 네이키드 쿠션'은 한국 여성들을 위해 최초로 선보이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롱라스팅 커버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을 부여하고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서양 장미, 페퍼민트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있어 건강해 보이는 글로우 핏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 제품은 한국 여성들의 피부 톤에 맞춰 웜톤, 뉴트럴톤, 핑크톤으로 나누어져 총 6가지 쉐이드로 출시되었고,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춰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한편, 쿠션 스폰지 위에 이중으로 추가된 네트망은 파운데이션을 적당량 바를 수 있도록 도와 양 조절이 용이하며, 홀로그램을 연상시키는 케이스에 메탈릭 라벤더 컬러로 포인트를 준 엣지 넘치는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어반디케이는 '롱라스팅 네이키드 쿠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금)부터 백화점 매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반디케이 백화점 매장에서 신제품 '롱라스팅 네이키드 쿠션'을 포함해 두 가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리퀴드 립스틱과 미니 메이크업 픽서 디럭스 샘플 2종을 증정한다. 단, 모든 사은품은 중복 증정이 불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