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 SNS 캠페인 '챌린지그램'의 일환으로 일본 야마구치로 떠나는 가을 트레킹에 참여할 참가자를 20일까지 모집한다.
챌린지그램은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멋진 도전의 순간을 공유하는 K2의 SNS 캠페인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도전 순간을 다른 사람과 공유함으로써 도전 정신을 일깨우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일본의 숨겨진 명소 야마구치현에서 진행되는 이번 트레킹은 총 1박 3일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부산항에서 오는 11월 16일에 출발하며, 일본 최대 석회암 카르스트 지형이자 천연기념물로 지정된 '아키요시다이' 트레킹과 아키요시 동굴 워킹, 일본의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하기오우칸'에서의 특별한 하이킹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야마구치 트레킹은 총 30명(동반 1인 가능)을 모집하며, 모집 기간은 9월 29일부터 10월 20일까지다.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지원은 K2 공식 블로그(k2blog.co.kr)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5만원(1인)으로 참가자들에게는 행사 기간 동안 배편, 숙박, 식사가 지원되며, 기념품으로 K2 신상 슬림다운 베스트가 제공된다.
한편, K2 챌린지그램은 소비자들에게 도전하고 싶은 아웃도어 버킷 리스트를 온라인에서 응모받아 트레킹,백패킹, 등산, 패러글라이딩, 클라이밍 등 5가지 종목을 선정하고, 각 종목별 도전의 순간을 SNS로 공유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