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와 손잡고 29일(금)부터 10월 26일(목)까지 탐앤탐스 전 직영매장에서 '더 패키지 세트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이번 '더 패키지 세트메뉴'는 크림치즈 프레즐과 가을 라떼 신메뉴 1종, 그리고 스페셜 기프트 '더 패키지 가이드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드라마 <더 패키지>의 배경이 된 프랑스에 맞춰 프랑스 알자스 지방의 8자 모양 빵에서 유래된 프레즐을 세트로 구성했다.
함께 포함된 '더 패키지 가이드북'은 드라마 캐릭터 소개를 비롯해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사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친필 메시지, 사인, 엽서 등이 수록되어 있다. 드라마의 배경인 프랑스 여행지에 대한 소개와 배우들의 한 줄 코멘트 등 가이드북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가 가득 담겨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연휴가 끝난 13일부터 26일까지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패키지 세트메뉴' 주문 후 #탐탐더패키지, #더패키지세트메뉴, #탐앤탐스, #JTBC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30명을 추첨해 최신영화예매권을 증정하며, 그 중 5명에게는 배우의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함께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모바일 카메라 앱 '유캠',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 등 분야는 다르지만 업계간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하며 신규 고객 확보 및 매출 증대의 윈윈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며 "이번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와의 협업은 한류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문화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K-푸드를 알리는 데에도 큰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