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안과 2day 라섹이 4,460안을 달성했다는 소식이다.
일반 라섹에 비해 각막 손상면적을 40% 감소시킨 2day 라섹은 30% 빠른 상처회복과 2배 빠른 시력회복 속도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일반 라섹과 2day 라섹을 비교한 결과 표면의 매끄러움에도 큰 차이를 확인할 수 있었으며, 시력의 질 상승은 물론 빛번짐을 12%나 개선했다.
2day 라섹 연구진 오정우 원장의 대한안과학회 학술상 수상내용, 제 115회 대한안과학회 학술대회 발표내용에 따르면 아마리스 레드 레이저를 이용한 2day 라섹 수술을 시행 받은 환자는 수술 3개월 후 야간 눈부심, 선명도, 시력의 질을 나타내는 웨이브 프론트 수치가 수술 전보다 수술 후 평균 12% 개선되어 야간 눈부심 예방은 물론 선명도와 시력의 질이 더욱 좋아졌다고 밝혔다.
이오스안과 오정우 원장은 "이오스안과 2day 라섹은 별도의 상피 제거 없이 각막표면에 원스텝의레이저 조사만으로 시력을 교정해 상처회복기간을 2일로 단축시켰으며 시력회복기간도 2배 향상시켜 부족한 시간으로 시력교정술을 미뤄왔던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시력교정술"이라고 전했다.
제 116회 대한안과학회에서 학술상 수상과 더불어 2017년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유럽안과학회(SOE)에서 시력교정수술 부문 15개 연구과제에 공식 채택된 이오스안과 2day 라섹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으며 주목 받는 시력교정술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