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쎌바이오텍은 18일 임산부 전용의 토탈 영양케어 제품 '듀오락 맘스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튜오락 맘스 세트는 임신 전부터 출산 후까지 요구되는 유산균과 영양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와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 두 제품을 하나로 담았다.
듀오락 맘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소장과 대장에서 활동하는 락토바실러스(플란티룸, 카제이)와 비피도 박테리움(롱굼, 인판티스, 비피둠, 브레브) 등 6종의 세계특허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듀오락 맘스 철분&엽산 플러스는 미네랄(철분, 염산, 망간, 아연)과 비타민(C, B12) 등 6중 복합 영양소를 담은 제품이다. 임신 전후 기간의 여성에게 필요한 일일 권장 영양소를 100% 함유하고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듀오락 맘스'는 엄마의 영양이 아이에게 그대로 전해지는 임신 전후에 특화된 제품"이라며 "필수 영양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려면 임신 준비기부터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해 건강한 장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장 건강과 필수 영양소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듀오락 맘스 세트는 전국 약국과 듀오락몰에서 구입 가능하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