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트렌드 리더 임블리의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에서 15일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줄 뽀송 커버 쿠션(SPF35/PA++)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뽀송 커버 쿠션은 가벼운 터치에도 피부 모공과 잡티를 모두 가려주는 극강의 커버력을 자랑하며, 우수한 밀착력과 결케어 효과로 겉은 깃털처럼 보송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고 피부 속은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해주어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특히 모공 케어에 효과적인 티트리, 유칼립투스, 병풀, 무화과, 유근피 추출물과 피지 관리 특허 성분인 Amino acid complex[특허 제0490212호] 함유로 과다 유분을 조절하고 모공은 조여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무기 자외선 차단 처방으로 이루어져 피부에는 순하고 햇빛에는 강한 무기자차 쿠션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리블리는 올해 초 선보인 아우라 광채 쿠션이 실구매자 리뷰 5,000건을 돌파하며 한때는 품절대란까지 일으키는 등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이번 신제품 뽀송 커버 쿠션 출시에도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블리블리 신제품 뽀송 커버 쿠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블리블리 제품은 임블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대형쇼핑몰,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제주점, 코엑스점, 소공점, 두타면세점 본점, 온라인점 및 스타필드 하남점, 롯데백화점 명동 영플라자, 건대 스타시티, 부산 광복점, 울산점, 대구점, 동부산점, 김포공항점, 잠실점, 창원점, 평촌점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