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가 홍삼복분자주와 순금매취순 등 고품격 제품을 새롭게 추가한 추석 선물세트 10종을 출시한다.
보해양조는 품질과 실속, 디자인까지 모두 갖춘 추석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한다. 특히 인기 제품인 보해복분자주와 매취순에 고급스러운 요소를 더한 신제품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명절 선물 베스트셀러인 보해복분자주는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첨가해 더 강해진 '전설의 힘'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보해홍삼복분자 세트'는 활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복분자와 홍삼이 만나 받는 분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는 걸쭉한 복분자를 상징하는 진한 붉은색 바탕에 홍삼 이미지를 넣어 강인한 느낌을 표현했다.
해남에서 자란 고품질 매실로 담근 매취순에 순금을 더한 '순금매취순' 또한 선보인다. 순도 99% 이상의 순금 가루를 넣어 프리미엄적 가치를 높였음에도 가격 부담이 없어 주고 받는 이 모두 만족을 누릴 수 있다. 디자인은 라벨 중앙에 한자어 '금(金)'을 형상화 한 문자를 넣어 고풍스러운 느낌을 준다.
최근 보해양조의 장인정신과 '진실한 순(?)을 강조한 새 디자인으로 탈바꿈한 매취순 오리지널도 375ml 3병이 담긴 '매취순 오리지널 세트'로 만날 수 있다. 선물상자는 고급 한지의 느낌으로 전통미를 살렸다.
한결같이 사랑 받아 온 기존 추석 선물세트도 예년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보해복분자 드림세트는 375ml 3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돼 있으며, 750ml 2병에 전용잔 2개가 들어있는 보해복분자 750ml 세트도 2~3만원대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보해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었던 보해복분자주와 매취순에 홍삼과 순금이라는 고급 재료를 담아 격조를 높이면서도 소비자에게 실속을 줄 수 있는 구성으로 출시했다"며, "다양한 보해의 프리미엄 제품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마음까지 넉넉한 한가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