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럭셔리 온라인 편집숍 마이테레사닷컴(mytheresa.com)이 패션브랜드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와 아디다스 바이 스텔라 매카트니(adidas by Stella McCartney)의 2017 F/W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익스클루시브 비디오 시리즈를 선보였다.
마커스 에잉거(Markus Ehinger) 감독이 제작, 세계적인 모델 빙크스 월턴(Binx Walton)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이번 비디오 시리즈는 총 3편으로 구성된다. 스텔라 매카트니 컬렉션과 함께하는 뉴욕의 일상과 그의 개인적인 생각들이 그려져 인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첫 번째 비디오 'On the run'은 아디다스 바이 스텔라 매카트니를 입은 빙크스 월턴의 운동 습관을 소개하며, 자신이 어떻게 활동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그녀의 동기를 유지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두 번째 비디오 'I'm a shoe person'은 도심에서 평범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의 일상 스타일과 좋아하는 액세서리에 대해 말해준다. 세 번째 동영상은 'You wear the clothes, the clothes don't wear you'로 빙크스는 밤 외출을 위해 스텔라 매카트니 이브닝드레스를 갈아입고 스타일 아이콘과 패션 의상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한다.
미국 캘리포니아 테네시주에서 태어나 뉴욕에 거주하고 있는 빙크스 월턴은 독특하고 에지 있는 스타일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셀린느, 마크제이콥스, 알렉산더왕, 캘빈클라인, 톰포드, 펜디, 발망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캠페인에 출연하며 커리어를 쌓아왔다. 그녀는 이번 비디오 작업에 대해 "나는 어렸을 때부터 스텔라 매카트니와 꽤 많은 일을 함께 했었다. 그래서 그들이 전화를 했을 때 생각할 필요도 없이 바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스텔라 매카트니 2017 F/W 컬렉션과 이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익스클루시브 비디오 시리즈는 9월 6일부터 마이테레사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이테레사닷컴은 유럽의 선두적인 럭셔리 온라인 리테일러다. 2006년 론칭 이래 발렌시아가, 생로랑, 발렌티노 등 전 세계 200여 개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판매하고 있으며 의류, 신발, 가방 및 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매일 업데이트하고 있다. 2014년 럭셔리, 멀티 브랜드 옴니 채널 패션 리테이너로 니먼 마커스 그룹에 합병되었다. 지난 3월부터 한국어 웹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한국 고객을 위한 무료 반품 및 환불, FTA 관세 혜택, 무료 수신자 부담 전화를 통한 24시간 한국어 상담 등을 제공한다.
dondante1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