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절제된 관능美"…천우희, 매혹의 레드 [화보]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천우희가 가을 여자로 변신, 고혹적이고 우아한 느낌의 뷰티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8일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천우희의 F/W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천우희는 가을을 연상시키는 모던하고 세련된색감의 립스틱을 또렷하게 채워바른 모습으로, 고혹적이고 이지적인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해내며그녀만의 우아한 매력을 한껏 더 발산했다. 특히 천우희가 사용한 깊고 진한 와인색, 빈티지한 장밋빛, 시크한 레드및 지적인 브라운톤 로즈 색감의 립스틱은 감각적이고 페미닌한 느낌으로 천우희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보다 절제된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화보에 사용된VDL 루즈 수프림은 선명한 발색과 함께 빈틈없이 밀착되어 촉촉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럭셔리 립스틱으로, 기존 컬러에 추가되어 새롭게 출시된 컬러 5종은 여성스럽고 우아한무드를 기본으로 하여 F/W 시즌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가을 컬러를 선보인다.

VDL과 배우 천우희가 함께한이번 뷰티 화보는 9월호 매거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천우희는 오는 9월 첫 방송인tvN 새 월화드라마 '아르곤'에서 남다른 감각을지닌 비정규직 기자 역을 맡으며 거짓 뉴스가 범람하는 세상에서 진실을 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