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펀플웍스, 모바일 RPG '완소여단' iOS 버전 앱스토어에 출시

by

펀플웍스는 모바일 RPG '완소여단'의 iOS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완소여단'은 지난 6월 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 모바일 RPG로,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순위 2위, 원스토어 무료 베스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450여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전투'를 비롯해 다른 유저와 협력해 강력한 보스와 전투를 치르는 '강적', 다른 유저와 경쟁하는 '아레나',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모의전'과 '도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특히 '밀당'과 '데이트'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발키리와 연애 시물레이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펀플웍스는 이번 '완소여단'의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서버 '올리비아'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서버 '올리비아'가 오픈되면서 기존 유저 및 신규 유저는 동일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오는 13일까지 신규 서버에서 발키리 레벨을 1이상 올린 모든 유저에게는 'IS-2소피아'를 5성까지 만들 수 있는 부품과 100만 골드가 제공되며, 해당 날짜 기준으로 신규 서버의 전투력 랭킹과 호감도 랭킹, 훈장 랭킹에 따라 최대 '5000 다이아'와 '발키리 부품'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기존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6일까지 엔젤, 레이나 서버에서 발키리 레벨을 1이상 올린 모든 유저에게 'IS-2소피아'를 5성까지 만들 수 있는 부품과 100만 골드를 지급하고, 출석 이벤트로 8월 31일까지 접속한 날짜에 따라 '전설급 코스튬'과 '전설급 장비'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