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리니지M', 시련 던전과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by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서 26일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시련 던전'과 '월드 보스 레이스'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우선 유저들은 매일 1회 시련 던전을 완료하고 '시련의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시련의 보상 상자를 열면 게임 아이템(희귀 제작 비법서, 마족 무기 제작 비법서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보스 레이드의 완료 보상도 바뀌었다. 이용자는 하루 6번 열리는 월드 보스 레이드에 참여해 영웅/전설 아이템(반역자의 방패, 오리하루콘 단검 등)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받는 '행운상자'와 '소모품 지원 상자'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희귀 제작 비법서, 각종 물약 등)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썸머 이벤트'를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오후 3시에 '아인하사드의 축복' 500개를 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몬스터(더위 먹은 맘몬 등 3종)을 잡으면 '아이스 큐브'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아이스 큐브는 마법인형과 변신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상자로 제작할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