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델란드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뉴나가 국내 런칭 7주년을 맞아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닷컴과 에이원 공식 쇼핑몰에서 '뉴나, 7일간의 Happy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원에 따르면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뉴나의 인기 식탁의자 '째즈'는 31%, 국민 바운서 '리프'는 30%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며 미국의 명품 백화점인 '니만 마커스'에 입점해 있는 리프의 프리미엄 라인 '리프 커브'는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격 할인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사은품 이벤트가 특징이다. 뉴나의 런칭 이후 최초로 째즈 식탁의자 구매 시 정가 18만 원 상당의 '뉴본 신생아 시트'를 증정한다. 뉴본 신생아 시트는 생후 6개월부터 사용 가능한 째즈 식탁의자를 신생아 때부터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요람 형태의 보조 도구로, 해당 이벤트는 사은품 한정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리프 바운서의 경우 본 상품 외 여분의 시트 패키지를 추가 제공하며 리프 커브 바운서 구매 고객에게는 6만 원 상당의 리프 토이바가 제공된다.
뉴나 관계자는 "아이의 건강과 부모의 즐거운 육아를 위한 마음이 가득 담긴 유아용품을 통해 계속해서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