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뉴이스트의 새로운 유닛 뉴이스트 W가 유닛 활동 발표 후 처음으로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22일 자정 뉴이스트 W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 W 4명 멤버의 실루엣이 담긴 모습과 오는 25일 공개되는 스페셜 싱글 앨범의 곡 제목이 쓰여있는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4명 멤버의 실루엣 위로 스페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명인 '있다면'이 표기되어 있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문구에는 앨범 발매 일시인 2017년 7월 25일 오후 6시가 명시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미지가 공개되자마자 뉴이스트 W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물들였고, 뉴이스트 W는 물론 타이틀곡명 '있다면'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처럼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의 곡 제목 '있다면'에 많은 팬들의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뉴이스트 W로서 처음 선보이는 곡이니만큼 어떠한 곡일지, 어떤 노래로 팬들을 찾아올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커뮤니티를 장악하는 중이다.
공개된 이미지뿐만 아니라 지난 21일 오후에는 지난주 공개된 '여보세요' 4인 버전 편곡 영상에 이어 'Look'의 4인 버전 리믹스 영상까지 공개돼 더 큰 화제몰이를 했다. 특히 이번 'Look'의 리믹스 버전은 멤버 백호가 직접 리믹스해 눈길을 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있다면'을 발표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