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그룹 계열사인 SKforest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수페[SOOFE'E]는 부산파라다이스 호텔과 함께 도심 속 최고의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굿 모닝 & 나잇 스위밍'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4일까지 야외 오션 스파 등 도심 속 여름 휴가를 테마로 구성해선보인 여름 패키지 '굿 모닝 & 나잇 스위밍'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하는 행사다. 수분 공급은 물론 강렬한자외선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고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자랑하는 '수페 보티수 청아 마스크'와 2중 보습은 물론 48시간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수페 보티수 수아 마스크' 등 총 2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수페 보티수 마스크는 정제수 대신 SK forest가 40년간 충주 인등산 자작나무숲에서 직접 가꿔얻은 천연유래 자작나무수액을 전체 마스크 용액의 81%로 가득 담아 건조한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뜨거운자외선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 시트는 한지 원료인 닥나무를 사용해 피부를탄력 있게 감싸주며 수분 전달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수페 홍보 관계자는 "푸른하늘과 함께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볼 수 있는 야외 오션 스파에서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하며 건강한 피부 관리를 진행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야외 활동으로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는데도움을 주는 수페 보티수 마스크로 올 여름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