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혼다코리아, 고객만족 위한 소통 '올 혼다 데이' 개최

by

혼다코리아는 최근 고객만족을 위한 단합대회 '올 혼다 데이(ALL HONDA DAY)'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20일 열린 이번 단합대회는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진행됐으며,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35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혼다 CS(고객만족, Customer Satisfaction)현황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CS 고객 만족 1위를 향한 향후 방향성 및 개선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하고 소통을 강화, 하나된 전략과 품질을 약속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화합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올 혼다데이 단합대회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CS 고객 만족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비결로 모든 임직원이 압도적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Honda Service Skill Contest)'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이와 같은 노력의 결과로 혼다코리아는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2013년부터 2015년 까지 3년 연속 A/S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해당 조사를 진행했던 2007년부터 2016년까지 총 8번이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