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박 2일' 데프콘-윤시윤, 돈 주고도 못 볼 환상의 투샷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1박 2일' 데프콘-윤시윤의 깜찍(?)한 커플사진이 공개돼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오는 30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전라남도 완도에 위치한 청산도로 떠난 '제 1회 단합대회' 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데프콘-윤시윤의 케미가 돋보이는 투샷이 담겨있어 시선을 끈다.연인그림이 그려진 벽면 뒤에서 마주보고 얼굴을 내밀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경악을 금치 못하게 한다. 특히 시선을 아래로 향한 채 데프콘을 향해 입술을 쭉 내밀고 있는 윤시윤의 표정이 폭소를 더하고 있다.

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유채꽃밭을 산책하던 도중의 모습으로, 데프콘-윤시윤은 포토존을 발견하고 여느 연인들처럼 달달하게 포즈를 취해 보여 현장의 모든 이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다. 특히 이에 정준영은 "혹성탈출 같아~"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유채꽃밭을 본 멤버들은 작년 이맘때쯤 한효주와 유채꽃밭을 찾았던 기억을 떠올리며 "느무 보고 싶어요~"라며 그를 애타게 찾을 예정. 이에 멤버들과 한효주의 특별한 재 만남이 성사될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데프콘-윤시윤의 경악을 부르는 현장과 멤버들과 한효주와의 특별한 만남은 오는 30일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