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라스' 장윤정, 행사여신에서 내조여신까지…부러움 폭발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장윤정이 행주산성 장어집에서 노래를 했던 일화를 털어놨다. '행사 여신'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을 위해 장어집까지 찾아갔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5일(오늘)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으로 장윤정-홍진영-신영일-오상진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은 남편의 행사(?)를 위해 행주산성의 장어집까지 간 사연을 공개했다. 장윤정은"결혼하고 얼마 안 됐을 때인데~"라며 도경완과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아 생겼던 에피소드에 대해 고백한 것.

장윤정은 "결혼 하고 집들이를 못해서 죄송하더라고요.."라며 집들이 대신 특급 선물을 준비했던 당시에 대해 언급했고,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부러움 섞인 반응이 이어졌다는 후문. 장윤정은 '행사 여신'에 이어 '내조 여신'의 모습까지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 밖에도 장윤정은 매년 디너쇼를 열며 '행사 여신'임을 증명하고 있는 만큼 자신만의 '디너쇼 장소 선택'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고. 장윤정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던 비결을 밝혀 큰 웃음을 준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행사 여신' 장윤정이 준비했던 특급 선물은 무엇이었을지, 오늘(5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