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스트템] 꽃민아의 꽃보다 예쁜 봄 귀걸이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기자] tvN 드라마 '내일 그대와'에서 섹시, 청순, 큐트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신민아. 신민아는 아름다운 외모 뿐 아니라 그녀만의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훔치고 있다.

신민아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준 수 많은 아이템 중 꽃 귀걸이는 보일 듯 안 보일 듯 은은하게 그녀의 화사함을 뒷받침 해왔다. 모바일 패션 뷰티 매거진 셀럽스픽이 따라하고 싶은 신민아의 꽃 귀걸이들을 모아 보았다.

신민아는 부드러운 분위기의 화이트 니트탑에 영롱한 원석 이어링으로 은은함을 더했다. 원석이 주는 오묘한 컬러감과 심플한 원형 실루엣이 미니멀한 의상, 긴 머리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깊이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겟미블링 제품.

원석 귀걸이와 비슷한 컬러감, 원형 실루엣이지만 단색 컬러감이 보다 팝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발랄한 스카이 블루 컬러가 사탕 같은 느낌을 주면서도 하늘색 니트 컬러와 매치돼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강조해주었다. 그랭드보떼 제품.

앞의 두 귀걸이가 귀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다면, 이번엔 아예 꽃 처럼 표현된 이어링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었다. 무게감이 느껴지는 어두운 톤의 의상에 머리를 묶어 귀걸이가 더욱 포인트로 보일 수 있도록 연출했다. 블랙 뮤즈 제품.

overm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