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는 지오지아가 전개하는 남성 패션 브랜드 '리얼 지오지아(R.Z;Real ZIOZIA)'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4월 30일까지 타임스퀘어 3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주로 3040 세대 남성들이 선호하는 컨템포러리 감성의 봄 패션 아이템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기본에 충실한 셔츠와 니트 등 베이직한 아이템은 물론, 모노톤 컬러 기반의 세련된 실루엣, 소재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제품 등 절제된 심플함을 강조한 미니멀 콘셉트의 패션 아이템을 폭넓게 마련했다.
팝업스토어행사 기간 'R.Z'는 타임스퀘어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전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펼치며 봄맞이 쇼핑 나들이에 나선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 예정이다.
한편, 'R.Z'는 기존 지오지아가 추구하던 유니크한 감성과 차별화된 디테일을 유지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느낌과 세련미를 한층 강조한 패션 브랜드로 많은 남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완연해진 봄을 맞아 남성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성통상의 지오지아와 함께 손잡고 'R.Z'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봄철 쇼핑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타임스퀘어에 오셔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