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미박스, 존슨앤드존슨 LED 마스크 국내 첫 입점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미미박스가 15일부터 한국 존슨앤드존슨 판매유한회사 (이하 한국 존슨앤드존슨) 뉴트로지나의 LED 마스크인 파인 페어니스(Fine Fairness)를 국내 시장에서 미미박스 고객에게 제일 처음으로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파인 페어니스 마스크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인 뉴트로지나가 최근 수 년 동안의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한 야심작이다. 듀얼 파장의 LED 광선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탄력 인자를 활성화시켜 피부 탄력과 피부 결을 개선시켜 준다. 특히, 피부 순환 주기를 활성화하여 칙칙하고 불규칙한 피부 톤을 속부터 맑고 화사하게 만들어 주고, 피부 표면의 잔주름과 탄력을 개선해 더욱 어려 보이고 탱탱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출시에 앞서 250여명의 아시아 여성을 대상으로 한 소비자 테스트 결과에서 96%의 여성이 4주 안에 피부 톤이 더욱 투명하고 화사해졌으며, 피부 결이 매끄러워지고 불규칙한 피부 톤이 개선되었다고 응답했다.

미미박스는 뷰티 전문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뷰티 컨텐츠와 데이터 분석을 통한 최적화된 마케팅 능력을 인정 받아 존슨앤드존슨의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 아시아 시장에서 제일 먼저 한국 미미박스에서 해당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인 페어니스는 제품은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 및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점차 피부 톤이 칙칙해 지고 피부 탄력과 생기를 잃어가는 20~30대 여성들의 피부 결 개선 및 톤업을 위해 기획된 제품으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태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6개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존슨앤드존슨과 미미박스는 파인 페어니스 예약 판매를 기념, 예약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트리트먼트 로션, 젤크림, 그리고 생기 있는 피부에 포인트를 더하는 제품들로 구성된 미미박스 포인트 메이크업 박스를 증정한다.

미미박스 마케팅 총괄인 황주원 실장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해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뉴트로지나 파인 페어니스 LED 마스크를 국내 시장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파인 페어니스 마스크로 불규칙한 생활 습관이나 스트레스로 잃어버린 피부의 빛나는 생기를 되찾아 더욱 빛나는 일상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인 페어니스 및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미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