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Claire's Korea)는 수분, 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의 전속 모델로 배우 박보영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2015년 처음 배우 박보영을 클라우드9 전속 모델로 발탁했고, 이번 재계약을 통해 박보영은 2년 연속 클라우드9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하게 됐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밝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의 활기차고 상큼한 이미지와 깨끗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라우드9과 매우 잘 어울려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과 함께 클라우드9의 촉촉하고 밝은 피부 비결을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에 박보영과 함께 할 클라우드9의 주력 제품인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은 히알루론산 등 천연보습인자(NMF) 40가지가 함유돼 골고루 수분을 공급하고, 청정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베이스로 한 젤타입의 수분크림이다.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진정효과와 함께 한 번 사용으로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박보영은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특유의 통통 튀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