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앙큼한 파피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신선한 우유 추출물을 듬뿍 함유한 '우유 선 쿠션 2종'을 출시한다.
페리페라 '우유 선쿠션'은 SPF50+. PA+++의 빈틈없는 철벽 선케어는 물론 수분과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 성분을 담아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0% 무기자차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페리페라 '순수 우유 선쿠션'은 신선한 우유와 치아씨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촉촉한 보습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화이트 컬러 제형으로 피부에 화사한 톤업 기능을 선사하여 타고난 듯 화사한 피부 빛으로 연출해준다.
피지와 요철 없는 보송 보송한 선케어를 위한 신제품 '기름종이 선쿠션'은 다공성 파우더, 실크 파우더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피부 표면에 고르게 도포되어 산뜻하고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듀얼 히아루론산이 속 촉촉 보습을, 목화, 애플민트 추출물이 피부 요철과 모공을 건강하고 매끈하게 관리한다.
페리페라 상품기획팀 이지은 BM은 "쿠션 형태의 선 제품은 기존 플루이드 타입에 비해 사용이 간편해 인기가 매우 높다"고 전하며 "건조한 환절기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보습감이 풍부하고 피부에 순한 우유 성분을 함유했다"고 덧붙였다.
페리페라 '우유 선쿠션 2종'은 클럽클리오 브랜드샵, 클리오 온라인 직영몰 및 드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