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해리포터’ 다니엘 래드클리프, 동료 배우와 결혼 하나?

by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주인공인 배우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약혼 했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8일(현지시간) 가십캅 매체는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측근 말을 인용해 "다니엘은 여자 친구인 배우 에린 다크에게 청혼하지 않았다. 둘은 반지를 사러 간 적도 없다. 약혼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이날 스타 매거진은 다니엘 래드클리프의 측근 말을 인용해 "다니엘이 최근 에린 다크를 데리고 반지를 샀다"며 "그동안 두 사람은 결혼에 대해 생각해오고 있었고 다니엘은 이번이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의하면 이 둘은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준비하는 단계고 곧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는 것.

래드클리프의 측근은 "현재 두 사람은 반지를 함께 보러 다니고 있다. 래드클리프는 반지를 사는데에 돈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래드클리프 측은 약혼설을 부인했지만 두 사람의 측근은 약혼은 기정사실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에린 다크는 2013년 영화 '킬 유어 달링'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4년 째 연애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