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웃백, 딸기 축제로 봄을 맞이해요

by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봄 시즌을 맞아 제절 딸기로 선보이는 'Blooming Strawberry' 콘셉트의 딸기 페스티발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웃백은 딸기 페스티발을 통해 100% 생딸기만을 사용해 딸기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전하는 메뉴를 선보인다. 딸기 생과일 주스, 딸기 & 레몬 에이드, 딸기 큐브 케이크, 딸기 테이블 샐러드까지 총 4종의 딸기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아웃백에서 매년 선보이는 딸기 생과일 주스는 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생과일 주스로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갈아 만드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좀 더 톡 쏘는 상큼함을 원한다면 딸기 & 레몬 에이드를 추천한다.

딸기 큐브 케이크은 촉촉한 오레오 쿠키 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큐브 형태의 케이크이다. 디저트 메뉴로 풀코스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딸기 페스티발 이벤트로 3월 31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아웃백에 방문하면 딸기 큐브 케이크을 무료로 제공한다.

딸기 테이블 샐러드는 아웃백 프리미엄 가든 샐러드에 딸기 토핑을 추가한 메뉴로 블랙 라벨 스테이크 주문 시에만 제공되는 특별한 메뉴다. 블랙 라벨 스테이크 주문 시 추가 비용 없이 딸기 테이블 샐러드를 맛볼 수 있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제철 딸기는 비타민C가 풍부하고 피로 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며 "아웃백이 봄 시즌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딸기 신메뉴와 함께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