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이 운영하는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가 '졸업· 입학생 대상 쇠고기 1인분(90g)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벤트로 다음달 5일까지 졸업 · 입학을 증빙 할 수 있는 서류나 이미지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3,000원 상당의 샤브 쇠고기 1인분(90g)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주문 시 증빙 자료를 제시하면 되며, 여러장 제시시 성인 2인당 1매 사용 가능하다. 타 행사 쿠폰 및 할인과 중복 불가하다.
모리샤브의 역대급 베스트 메뉴가 가득한 샐러드바와 호주산 청정우와 친환경 버섯으로 즐기는 건강한 원기충전 보양식 샤브샤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매력적인 가격대로 버섯샤브 & 샐러드바가 평일 11,800원, 주말 14,800원으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축하 파티 하기 좋다.
모리샤브 홍보팀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평소에 자주 보지 못했던 가족과 지인들이 모리샤브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모리샤브에서 맛볼 수 있는 더베스트 샐러드바에는 바로 삶아 더욱 맛있는 수육보쌈을 메인으로 콜드섹션은 체리 크림치즈&바게트와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선보인다. 핫섹션에서는 레몬 탕수육, 모리 테이스팅 볶음 우동, 까르보나가 준비됐다. 스페셜은 리얼 씨푸드 빠에야, 스파이시 홍합탕, 크런치 수제 핫도그, BBQ 치킨 & 소시지다. 디저트존에는 홈메이드 티라미슈를 선보여 남녀 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다양한 메인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총 11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