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결' 윤보미, 최태준 친형과 첫 만남에 '친화력 발동'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윤보미가 아주버님과 드디어 만났다. 아주버님과의 첫 만남에 수줍어했던 윤보미는 이내 쿵짝 케미를 보여줬고, 최태준에 대한 친형의 폭로까지 더해지며 '태봄 커플'에게 최대의 위기가 닥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2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윤보미가 아주버님과 처음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의 친형이 '태봄 커플' 최태준-윤보미의 러브하우스를 방문했다고. 최태준의 친형은 깜짝 선물과 함께 윤보미를 위한 꽃다발까지 준비, 첫 대면에서부터 윤보미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만남 초반 수줍어했던 윤보미는 이내 친화력을 발동시키며 "여자들에게 인기 많았죠?", "어렸을 때도 장난꾸러기였어요?", "남편이 제 얘기 한 적 없어요?"라며 아주버님에게 쉴새 없이 질문을 했고 이에 최태준의 친형은 질문 하나하나마다 정성을 담아 대답해 최태준을 더욱 긴장하게 만든 것.

이에 최태준은 설거지를 하는 도중에도 친형의 폭로를 하나라도 놓칠까 귀를 쫑긋 세우며 경청, 웃음을 유발했다는 전언. 그는 두 사람의 대화에 웃었다 울었다를 반복하는가 하면, 순간 깜짝 놀라 반전 행동까지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윤보미의 아주버님 첫 만남 현장은 오는 2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