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2017년 설 연휴를 앞두고 10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및 전국 32개 락앤락 직·가맹점을 통해 '2017 설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실시한다.
2017년의 첫 행사인 이번 할인전은 다가오는 설 연휴를 대비해 설 맞이 선물이나 명절 음식 준비에 도움이 되도록 ▲항균비스프리 ▲쿡웨어 ▲김치통 및 발효저장용기 ▲보온용품 등 총 500 여 가지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2017 설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은 판매채널별로 일정이 다소 상이하다. 전국 32개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31일까지 진행하는 것.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음식 준비에 유용하게 쓰일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과 신제품 '미니멀시리즈', 그리고 다양한 키친툴 및 도마제품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명절 대용량 식재료 보관에 용이한 소재별 김치통 및 발효저장용기도 준비돼 있어, 다가오는 구정 준비에 필요한 주방용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좋은 기회다.
새해 강추위가 다시 찾아온 만큼, 보온용품도 이번 할인전에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품목이다. 2016년 히트작인 초경량 '패더라이트 텀블러'부터 사용이 편리한 '심플 원터치 텀블러', 그리고 추운 날씨에도 하루종일 따뜻한 차를 마실 수 있는 보온주전자와 여과지 없이도 커피를 내려마실 수 있는 '커피필터머그컵'까지 다양한 보온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 달의 MD추천 제품'을 선정하여 선보이는 코너도 마련됐다. 발이 편안한 '메모리폼매트'부터 씽크대세척솔, 극세사 크리너, 야채다지기, 에그슬라이서 등 생활속에서 유용한 제품들을 모아 구성했다.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김연진 이사는 "계속되는 불황 속에서도 어김없이 명절을 준비해야 하는 주부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2017년 첫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인기제품을 비롯해 지난해 말 선보인 신제품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한 만큼 락앤락과 함께 보다 풍성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