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호준 임지연 "호흡 진짜 좋다"…'정글' 이후 두번째 인연

by

배우 손호준이 임지연과의 멜로 호흡에 대해 밝힌 가운데, 과거의 인연을 언급했다.

지난 25일 오후 마포구 상암 MBC 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불어라 미풍아' 제작발표회에서 손호준은 "멜로가 처음이라 어색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손호준은 "다행히 (임)지연 씨와는 타 프로그램에서 정글을 다녀온 적이 있다"며 SBS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한 일을 언급했다.

손호준은 "(임지연과) 호흡은 진짜 좋은 것 같다"며 "제가 워낙 숫기가 없다 보니 초반에 친해지는 게 힘든 편인데 정말 다행히 지연 씨와 안면이 있어서 편하게 잘 해주시고, (촬영도) 잘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호준과 임지연은 지난해 4월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 병만족 18기 멤버로 함께 출연했다. 당시 임지연과 손호준은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불어라 미풍아'는 왈가닥 탈북녀 김미풍(임지연)과 서울촌놈 인권변호사 이장고(손호준)가 1000억 원대 유산 상속 등을 둘러싼 갈등을 극복해 가며 진정한 사랑과 소중한 가족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가화만사성'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 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