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침구청소기 레이캅, 롯데백화점 입점

by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주식회사(대표 이성진)는 자사의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이 롯데백화점에 입점한다고 4일 밝혔다.

레이캅코리아㈜는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잠실점, 영등포점, 일산점, 분당점, 평촌점, 부산본점 등 총 7개점 가전 매장에 침구청소기 레이캅을 공식 입점하고, 이후 전국 10개점에 추가 입점하는 등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레이캅 매장에서는 레이캅의 스탠다드 모델인 RS(알에스)와 콤팩트 모델인 LITE(라이트)를 선보이고 수납대, 연장핸들 등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한다. 또한 방문객들이 직접 침구청소기를 사용해보고 청소 후 더스트박스에 쌓인 건강유해물질을 실감할 수 있는 '터치 앤 트라이(Touch & Try)' 집기도 설치할 예정이다. 입점을 기념해 RS 구매 시 수납대(45,000원 상당/ 선착순)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7개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홈페이지(www.raycop.co.kr)와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이캅코리아㈜는 교보문고 핫트랙스에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 광화문점, 강남점, 영등포점, 잠실점 및 부산 센텀시티점 입점을 완료한 데 이어 팝업 스토어를 전 지점으로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레이캅 팝업 스토어에서는 레이캅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터치 앤 트라이(Touch & Try)' 코너와 함께 RS, LITE를 비롯해 수납대 및 연장핸들 등의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RS 수납대 패키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레이캅 RS 미니어처 USB와 표준필터를 무료 증정한다.

레이캅코리아㈜ 이근 영업본부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기능을 직접 확인하고, 레이캅만의 차별화된 침구 청소 기술력을 실감할 수 있도록 백화점 및 전문 판매점 입점을 대폭 확대했다"며, "침구청소기의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전세계에서 약 500만대 이상 판매되며 국내외 침구청소기 시장을 개척해 온 대한민국 대표 침구청소기 브랜드로 최근 세계일류상품에 5년 연속 선정됐다. 스탠다드 모델인 레이캅 RS는 세계 특허를 받은 UV 살균, 침구브러시, 흡입 제거의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각종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253.7nm(나노미터) 파장의 자외선 램프가 이불, 베개 등 피부와 직접 닿는 침구 표면의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살균해 보다 효율적인 침구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침구브러시는 머리카락과 먼지 등을 쓸어 담아 보다 효과적으로 흡입되도록 돕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