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올 한해 최고의 웹소설 작가는?' 2015북팔 웹소설 어워드 결과 발표

by

2015년, 한해 동안의 작품활동 반영, 6명의 작가 선정

모바일 웹소설 서비스 기업 북팔(대표 김형석)이 '2015 북팔 웹소설 어워드' 결과를 오늘(30일) 발표했다. '2015 북팔 웹소설 어워드'는 2015년 한해 동안 웹소설 창작 활동을 한 작가 중 우수한 작가를 선발하여 시상하는 자리다. 이번 시상을 통해 완전천재(필명), 세마즈in 150(필명), 아리엘(필명)의 세 명의 작가가, '로맨스' 부문에서 히로타(필명), 꽃제이(필명), 카프치노072(필명)의 세 명의 작가가 '성인 로맨스' 부문에서 각각 수상하였다. 수상한 작가들에게는 보다 작품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맥북에어', '보일라 마사지기', '백업용 USB' 등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된다.

아울러 북팔에서는 이번 '2015 북팔 웹소설 어워드'를 기념하여 수상 작가들의 작품을 자유롭게 볼 수 있도록 1월 1일부터 3일까지 자사 웹소설 서비스의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팔 소개

북팔은 모바일 콘텐츠 전문기획사이다.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웹소설, 모바일 메신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