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혁권, 오랜 팬들과 함께한 의미 있는 소중한 시간! ‘의리의 길태미’

by

배우 박혁권이 팬들과의 오붓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최근 화제 속에 방영 중인 SBS 월화<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제작 뿌리깊은나무들)에서 길태미에 이어 길선미까지 동시에 소화해내고 있는 박혁권이 팬들과의 깜짝 팬미팅 사진을 공개해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혁권은 한 식당에서 팬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특히 식당을 가득 메운 팬들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친근하게 이야기를 나누거나 여성 팬과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는 등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극중 남성성과 여성성을 다 갖춘 매혹적인 인물 '길태미' 역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박혁권이 오랜 팬들과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자 많은 네티즌들은 부러움과 동시에 식을 줄 모르는 박혁권의 뜨거운 인기에 감탄을 표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태쁘와의 팬미팅이라니 부러워 죽겠네', '태미언니 화장 안한 얼굴 어색해', '헐 저기 어디야 나도 갈래', '박혁권 진짜 대세네 더 흥해라', '혁권이형 남성팬은 어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혁권이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SBS 월화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