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이 90년 전통의 프리미엄 유아 원목가구 야마토야(yamatoya)의 아기식탁의자 '뉴마터나 테이블(식판 형) 버전'을 출시한다.
'뉴마터나'는 생후 6개월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유아 원목 식탁의자다. 가드와 벨트의 2중 안전장치와 최고 품질의 유럽산 너도밤나무를 사용해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 제품이다. 총 13 단계 높이 조절 기능으로 아이 신체발달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좌판을 장착해 아이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라운딩형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뉴마터나의 또 다른 특징으로 집 내부 인테리어를 위한 용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뉴마터나 테이블 버전'은 기존 '뉴마터나 가드 버전'에 식판이 추가 장착된 제품으로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방 전환형 식판은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간편하게 뒤로 넘겨, 보관과 사용에 용이하다. 내츄럴, 블랙, 베이비블루 등 총 8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야마토야 마케팅 담당자는 "뉴마터나는 한국 출시 이후 5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아기식탁의자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활용도를 높인 테이블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며 "8가지 색상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어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야마토야 뉴마터나 테이블 버전은 이폴리움 직영 온라인몰 디밤비몰과 주요 온라인몰(롯데닷컴, CJ몰, GS샵, 롯데아이몰, AK몰, H몰) 등에서 판매된다.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과 함께 뉴마터나 전용 쿠션을 선물로 제공한다. 제품 수령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앞치마, 모자, 팔 토시가 한 세트로 구성된 6만 원 상당의 뽀드미엘 '에이프런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출시 기념 증정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야마토야는 국민 유아책상 '부오노 아미체'와 하이체어 '뉴마터나', '뉴스쿠스쿠' 등 프리미엄 유아 원목 가구 브랜드로 유명하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뉴스쿠스쿠는 품절을 이어갈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