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통영에서 유일하게 새벽까지 운영하여 남녀노소에 인기있는 통영바다횟집

by

잔잔하게 물결치며 사람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통영바다는 푸짐한 통영표 해산물까지 풍성하게 제공해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 여행의 명소이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료 등 누구와 함께 가더라도 통영에 들렸다면 꼭 맛보고 돌아와야 하는 것이 바로 통영표 신선한 해산물요리들.

그 중에서도 쫄깃한 식감이 입 안에서 녹는 신선한 회와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인 해물탕은 두 요리의 조화가 단연 일품이라 전 연령층에서 크게 사랑 받고 있다.

그리고 통영에는 눈 앞에 훤히 펼쳐지는 통영바다를 바라보며 통영지역에서는 유일하게 회와 해물탕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통영바다횟집'이 새벽까지 운영하며 통영 가 볼만한 곳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이미 지역 주민들 혹은 통영을 찾는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통영맛집으로 입 소문이 자자한 이 곳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한번 먹으면 자꾸 먹고 싶어지는 참돔회, 용궁해물탕 등의 메뉴로 인기만점.

특히 인심 또한 넉넉해 회를 맛보면 정식 메뉴로 판매해도 부족함이 없을 회 무침 서비스로 제공하고 참돔회를 먹을 때면 값비싼 줄돔을 시식 겸 제공하고 지고기를 세꼬시로 손님 상 위에 올리는 등 시즌 별로 신선한 재료들로 아낌 없이 대접하기에 그 인심에 반한 이들도 많다.

뿐만 아니라 통영해물탕맛집에는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해 다른 횟집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건강한 스끼다시 역시 특징 중 하나. 때문에 기름기 가득한 튀김 류 대신 학꽁치, 문어, 홍합조림, 미역, 해조류, 브로콜리, 멸치무침, 오징어무침, 땅콩을 빻아 넣은 단호박 조림, 목이버섯을 푸짐히 맛볼 수 있다.

얼큰한 국물 맛이 간절한 이들에게는 회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제공되는 매운탕을 마지막까지 즐길 수 있어 좋다. 해물탕에는 크기에 상관없이 게가 들어가 그 맛이 시원해 일부러 해물탕 때문에 통영중앙시장맛집을 찾아오는 이들도 많다.

맛있는 음식에 이야기가 길어지더라도 부담 없이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 길게는 2시까지 영업하는데다 통영해저터널과 통영항 사이에 위치한 접근성까지 편리해 가족모임 및 단체모임에도 제격이다.

통영 바다가 훤히 보이는 전망을 자랑하는 쾌적한 실내는 약 50여 명 수용이 가능한 공간으로 방과 테이블이 약 14개 준비되어 있고,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 및 지하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불편함이 없다. 오늘은 통영맛집인 이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

문의 055-649-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