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트와이스, 팬들 선물에 감사 인사 "너무 감동 받았어요"
JYP 엔터테인먼트가 미쓰에이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트와이스가 팬들의 사랑에 감사 인사를 건넸다.
트와이스는 2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이 보내주신 것들 다 맛있게 먹고 스태프분들과도 함께 먹었어요. 너무 감동 받았어요. 덕분에 오늘 아주 신나게 파이팅 할게요. 이따봐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팬들에게 선물 받은 케이크, 꽃바구니, 도시락 등을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멤버들은 손으로 하트를 만들거나 엄지를 치켜세우며 각자의 방식대로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이날 트와이스의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OOH-AHH하게(우아하게)'를 포함, 총 여섯 트랙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OOH-AHH하게'는 힙합과 알앤비, 록 등 다양한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Color Pop)' 댄스곡으로, 이곡을 만든 작곡팀 '블랙아이드필승'은 트와이스의 개성을 보여주기 위해 기존 음악에서 탈피한 '컬러팝'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20일 오후 3시 서울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공식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