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의 프리미엄 진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가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인 '고아웃 캠프(goout camp)' 하반기 행사의 공식 주류 후원사로 참여한다.
2012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인 '고아웃 캠프'는, 캠핑뿐만 아니라 음악, 공연, 문화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접목시킨 복합 문화축제로 국내 아웃도어 및 캠핑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태안 몽산포 오션 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노브레인, 김창완 밴드. MC 프라임이 아티스트로 참여하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봄베이 사파이어는 이날 현장에서 캠핑장은 물론 야외 활동시 쉽게 제조할 수 있는 봄베이 칵테일을 2종을 선보일 예정. 와인이 들어가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비노토닉',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칵테일 중 하나인 '진 &토닉' 칵테일을 야외에서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편,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는 1761년부터 전해 내려온 가장 오래되고 뛰어난 품질의 레시피와 전세계 각지에서 수작업으로 채취한 10가지 천연 식물 재료의 완벽한 조합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이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