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영석, 이진욱 '입금전후 사진' 보고 '삼시세끼' 섭외 "실제 모습 느낄수 있어"

by

나영석, 이진욱 '입금전후 사진' 보고 '삼시세끼' 섭외 "실제 모습 느낄수 있어"

나영석 PD가 배우 이진욱의 입금전후 사진을 언급해 화제다.

나영석 PD는 7일 열린 tvN '삼시세끼-어촌편 시즌2' 공동 인터뷰에서 이진욱의 섭외 계기를 밝혔다.

이날 나영석 PD는 "이진욱의 공항사진을 보고 놀란 적이 있다"면서 "수염을 기른 모습이 로맨스 드라마 속 이진욱 씨와 전혀 다른 모습이었다. 프로로서 역할에 몰입하돼 평소에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버리지 않고 지키려는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중이 원하는 드라마속 모습은 지키면서 자연인으로서 자신을 볼 수 있겠구나 싶어 취지를 설명했더니 흔쾌히 출연을 수락했다"고 밝혔다.

또한 나 PD는 "로맨틱하고 도회적이고 여심을 흔드는 이진욱이 있다면 자연인으로서 이진욱의 모습은 거의 처음 보여드릴 것 같다. 실제 모습은 저렇구나 느낄 수 있을 것 같다"고 이진욱의 매력을 장담했다.

앞서 이진욱은 드라마 속 깔끔하고 신사적인 모습과는 상반된 자연 그대로의 편안한 모습으로 공항에 나타나 화제를 모았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삼시세끼-정선편'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만재도를 배경으로 자급자족 섬 생활을 담는다. 오는 9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