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인텔리전트 플래그십 세단 '레전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0월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 달 출시 예정인 '올 뉴 파일럿'의 사전계약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레전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100만원 할인 또는 5년 10만km 무상서비스 쿠폰 중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존에 혼다 자동차를 운행하던 고객이 재구매 할 경우에는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이 달 새롭게 출시 예정인 프리미엄 8인승 SUV '올 뉴 파일럿'의 사전 계약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올 뉴 파일럿의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 9월 21일부터 10월 20일까지 계약한 고객 중 12월까지 차량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코베아 캠핑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혼다자동차 재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추가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신형 파일럿은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의 최고 안전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를 획득하며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갖춘 것을 비롯해,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 변화, 파워풀한 주행성능, 그리고 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 등을 갖춰 하반기 국내 대형 SUV 시장의 돌풍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모델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