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 결혼했어요4 김소연 박시양, 운명적 라이벌 야구팬 '치열한 신경전'

by

우리 결혼했어요4 김소연 박시양

'우결' 김소연과 곽시양이 야구 관람석을 두고 치열한 윷놀이 대결을 펼친다.

26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첫 만남부터 서로 운명적인 라이벌 야구팀 팬인 것을 알게 된 김소연과 곽시양이 야구 관람석을 걸고 팽팽한 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곽시양과 김소연은 '두산 VS LG' 야구 경기를 갈 때 어느 팀 관중석에 앉을 것인가를 두고 내기 윷놀이를 하게 된다.

승부욕에 불탄 두 사람의 윷놀이는 처음부터 순순히 진행되지 않았다. 말이 어느 방향으로 갈 것인지를 두고 싸우기 시작하는 것부터 윷이 뒤집혔는지 안 뒤집혔는지를 두고 공방을 펼치는 등 서로 한 치의 양보도 없이 치열하게 승부를 겨룬다.

특히 그 동안 곽시양 앞에서 내내 수줍어하며 조심스럽게 행동하던 '예절 여신' 김소연이 윷놀이 앞에서 반칙을 일삼고, 버럭 화를 내고, 심지어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기싱꿍꼬또' 애교를 불사하는 등 돌변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숙명적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게 된 김소연과 곽시양. 과연 두 사람은 어느 야구팀 관중석에 앉게 될 것인지, 오후 4시 50분 방송.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