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승우 장결희 최종엔트리 승선, 월드컵 출격

by

대한축구협회가 10월 칠레에서 개최되는 국제축구연맹(FIFA) U-17 월드컵에 출전할 최종엔트리 21명을 공개했다.

한국 축구의 미래 이승우 장결희(이상 바르셀로나) 등 주축 선수들이 모두 포함됐다. 최진철 감독이 이끄는 U-17 대표팀은 칠레 월드컵에서 최강 브라질, 축구 종가 잉글랜드, 아프리카의 복병 기니와 같은 조에 속했다.

최진철호는 지난해 아시아 16세 선수권 준우승 이후 12월 서귀포 훈련을 시작으로 그동안 8차례 소집 훈련을 실시했다. 훈련에는 총 57명의 선수들이 참가했고, 이날 최종엔트리가 세상에 나왔다.

U-17 대표팀은 28일까지 마무리 훈련을 한 뒤, 29일 미국으로 출국, 플로리다주 사라소타에서 일주일간 전지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미국에 머무는 동안 10월 3일과 5일에 미국 U-17 대표팀과 2차례 평가전을 치르고, 10월 7일 칠레 산티아고로 이동한다. 그리고 10월 10일에 파라과이 U-17대표팀과 최종 모의고사를 치른 후, 10월 12일 결전지인 칠레 코킴보에 입성할 계획이다.

최진철호는 브라질(18일 오전 7시·코킴보), 기니(21일 오전 8시·라세레나), 잉글랜드(24일 오전 5시·코킴보)와 차례로 격돌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칠레 U-17 월드컵 최종엔트리(21명)

▶GK=안준수(영석고) 이준서(오산고) 이주현(통진고)

▶DF=이상민(현대고) 이승모 최재영(이상 포항제철고) 김승우(보인고) 박명수(대건고) 박대원(매탄고) 황태현(광양제철고) 윤종규(신갈고)

▶MF=장재원(현대고) 김정민(금호고) 박상혁(매탄고) 장결희(FC바르셀로나) 김진야(대건고) 유승민(영생고)

▶FW=이상헌(현대고) 이승우(FC바르셀로나) 유주안(매탄고) 오세훈(현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