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랜드 하얏트 인천, 추석 만들기 패키지 선보여

by

그랜드 하얏트 인천이 추석 연휴 기간에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추석 만들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25일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 따르면 9월 15일까지 예약 시 5만원을 할인 해 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서두를수록 알찬 혜택이 제공된다. 추석 만들기 패키지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적용 시 펀 옵션 27만원부터, 풀 옵션은 39만원부터다. (세금 10% 별도)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조식 성인 2인, 프랑스 스타일의 페이퍼 아트 클래스, 막대 인형극 및 닌텐도 존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호텔의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한 총 3개의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이 모든 혜택에 저녁 뷔페가 포함된 '풀 옵션'도 준비되어 있어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추석 패키지 기간 동안 특별히 운영하는 페이퍼 아트 클래스에서는 종이에 아이들의 창의력이 더해진 입체적인 가을 숲을 만들 수 있다. 프랑스에서 유학한 작가가 직접 아이들에게 만드는 법을 가르쳐 주며 하나의 작품을 완성한다. 또, 가족이 함께 연휴 저녁을 즐길 수 있도록 막대 인형극도 선보인다. 인형들이 들려주는 재미있는 이야기에는 교훈까지 담고 있어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패키지만의 장점인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 2명까지 아침, 저녁 뷔페 무료 제공으로 가족 단위 이용객이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