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모차 리안, 7주년 기념 18일 오전 현대홈쇼핑 방송

by

국내 1위 유모차 브랜드 '리안(RYAN)'이 대표유모차 '리안 스핀LX'와 '신생아용 카시트를 호환 사용하는 트래블 세트'를 18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간 TV홈쇼핑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한다.

현대홈쇼핑 방송은 '리안 런칭 7주년 기념 특별방송'으로 '박람회/온라인 등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리안 스핀 LX 유모차'와 신생아용 카시트를 리안 스핀LX유모차에 바로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는 '리안 트래블 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유모차 액세서리 가운데 그동안 가장 인기가 높던 액세서리인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 캐리콧커버, 방풍커버, 모기장, 컵홀더, 바퀴커버, 휴대용 선풍기, 카시트 양면 이너시트 등 35만원 상당의 사은품 9종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홈쇼핑 방송 당일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의 명품 유아 바운서 '리프(Leaf)'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리프'는 배터리나 전원에 연결하지 않고 손으로 한 번 밀어주면 최대 2분 동안 움직임이 지속돼 아이에게 전자파 영향이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리안은 런칭 7주년 기념한 홈쇼핑 방송인 만큼, 방송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대표 이벤트인 '친구 소환 이벤트'는 페이스북 친구 중 함께 유모차를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을 골라 태그하고 사연을 남긴 후 자신의 타임라인에 게시물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리안의 인기 품절 유모차인 '휴대용유모차 캐리'를 증정하며, 까페베네 빙수 기프트권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리안 마케팅 담당자는 "리안의 런칭 7주년을 기념한 방송으로 가격적인 혜택과 다양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리안은 좋은 제품뿐만 아니라 '엄마를 위한 아이디어'라는 슬로건에 걸 맞는 다양한 기부활동과, 육아캠페인을 통해 엄마의 마음을 헤아려 주는 대표 육아 브랜드로써 함께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안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고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등 소비자들로부터 인정 받은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대표 디럭스 유모차 '스핀LX2015'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개발된 '360도 회전 프레임'으로 간편하게 호환하여 사용 할 수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리안 '스핀LX' 유모차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리안 '신생아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1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신생아 전용 카시트다. 유모차와 신생아 카시트를 호환하여 유모차처럼 활용할 수 있고 신생아 카시트를 카시트 뿐만 아니라 아기의자, 바운서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주목을 받으며 꾸준히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