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4'에서 활약중인 식케이가 대세 밴드인 혁오의 드러머 이인우와 함께 작업한 트랙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다들 알고 있는 힙합씬의 떠오르는 영블러드인 식케이(SIK-K)는 2013년 언오피셜 믹스테잎 'YOUNG HOT YELLOW' 으로 등장 후, 실력과 꾸준한 활동으로 인정 받아왔다.
특히 최근 '쇼미더머니4'에 출연으로 릴보이, 지구인, 데이비드 킴 과 박재범, 로꼬가 이끄는 AOMG팀과 함께하게 되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식케이는 공식적으로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해 본인의 실력을 뽐내고 있다.
총 두곡의 더블싱글로 이루어진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etter Life' 와 무한도전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밴드 혁오의 드러머인 이인우가 작곡한 'My Man'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My Man'이라는 트랙은 최근 국내에서 가장 뜨거운 밴드인 혁오의 멤버가 만든 최초의 힙합 곡이자, 최근 가장 핫한 '쇼미더머니4'에서 활약 중인 식케이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앨범 발표와 함께 누리꾼들은 오늘 식케이 쇼미더머니 탈락이 아니냐는 예상을 하고 있다.
한편 식케이는 현재 세종대 경영학과를 재학중에 있으며,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앞으로 왕성하게 솔로로서의 작업물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