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황정음, 팬들이 뽑은 ‘인생 최고의 캐릭터'는? "'비밀' 강유정 뽑혀"

by

황정음을 '드라마 퀸'으로 만든 최고의 캐릭터에 대한 설문조사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로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는 황정음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jesjungeum)을 통해 출연한 작품 중 최고의 캐릭터를 뽑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시청자들이 뽑은 황정음 최고의 캐릭터는 <비밀>의 '강유정'이었다."고 밝혔다.

나흘간 진행된 설문조사에는 올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킬미, 힐미>를 비롯하여 <비밀>, <내 마음이 들리니>, <지붕 뚫고 하이킥> 등 총 9개의 작품이 후보에 올랐고, 300여 드라마 팬들이 꼽은 최고의 캐릭터는 <비밀>의 '강유정'이었다. 가슴 짠한 모성애부터 독기 어린 복수 등 다양한 감정을 오가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공감으로 그려내 '황정음의 진가를 여지없이 보여준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의견이 대다수.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과시하며 드라마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황정음이 새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혜진' 역을 통해 또 다른 인생 캐릭터를 만날지에 대한 관심 또한 고조되고 있다.

한편, 황정음은 오는 9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