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토요타 복합 문화공간 'CONNECT TO' 누적 방문객 15만명 돌파

by

한국토요타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CONNECT TO의 누적 방문객이 15만명을 돌파했다.

한국토요타는 렉서스 한국진출 15주년이 되는 올해의 의미를 살려, 2일CONNECT TO에서 150,000명째 맞는 고객의 방문을 기념하는 축하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15만명째 방문의 주인공은 경기도 구리시에 거주하는 안소희씨(26).

안소희씨는 "노래선곡이 좋고, 인테리어, 커피맛, 직원의 친절함이 어우러져서 자꾸 오고 싶어지는 공간이다"며 "자주 올 때에는 1주일에 2번 방문한 적도 있다"고 예상치 못한 선정에 기뻐했다. 한국토요타는 안소희씨에게 CONNECT TO 의 1년 무료 커피교환권을 증정했다.

CONNECT TO는 한국토요타가 토요타 본사와 공동으로 토요타가 추구하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을 전달하기 위해 약2년여에 걸쳐 심혈을 기울인 프로젝트다. 자동차와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 세련된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개성이 강하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인테리어, 뛰어난 맛, 분위기에 빠져들게 하는 음악, 최고의 환대를 담은 서비스, 여기에 실제 판매되지 않는 멋진 컨셉트 카가 합쳐져, 고객의 오감에 잘 어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오픈 이후 일일 평균 1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고객반응이 좋아 '자동차'하면 연상되는 기계적인 이미지를 탈피, '다시 오고 싶은 세련된 만남의 장'으로서의 기획의도가 안정적으로 정착되고 있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