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대구/경북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대표:이진백)은 오는 7월 18일(토) 대구보건대학 인당아트홀에서 폭스바겐 고객들을 위한 [개그콘서트]를 개최한다.
지엔비오토모빌 [개그콘서트]는 기존 및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련된 특별 고객 초청행사로, 현재 KBS에서 방영 중인 인기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일부 출연진들이 직접 출연해 공연을 진행한다.
차량전시, 다트게임, 카페테리아를 설치해 볼거리와 먹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고객 추첨 이벤트를 통해 폭스바겐 골프백, 평생 엔진오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엔비오토모빌 이진백 대표는 "그동안 폭스바겐 차량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 그 고마움을 표하고자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고객 초청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과 함께 어울리고,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지엔비오토모빌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엔비오토모빌은 지난 2010년 대구전시장을 시작으로 폭스바겐의 대구/경북 지역판매 및 서비스를 맡아 활동을 해온 공식딜러로 현재 대구 전시장, 포항 전시장, 두산동 서비스센터, 이현동 서비스센터 등 2개의 전시장과 2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지엔비오토모빌은 자체 운영하는 "H.A.P.P.Y 펀드"라는 기부금 적립 시스템을 통해 지난 2014년에 약 4천3백만 원의 모금액을 대구시에 기부했다.
이외에도 대구전시장 인근의 장애어린이집을 후원하고 있으며, 월드비젼을 통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