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COVA)의 1:1 맞춤형 쇼핑앱 '마이사이드(My side)'가 여름 휴가철 필수품 정보를 담은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상품, 물놀이 용품, 여름신발, 차량점검 4가지 테마로 준비됐다. '나꿍꼬또 휴가꿍꼬또', '바캉스를 부탁해', '썸머슈즈 너~어!' 등 재치 있는 네이밍으로 2030 젊은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약 60가지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여행상품 기획전은 알뜰 여행족을 위해 2만9900원에 즐길 수 있는 무박 2일 국내 여행 상품과 10만원대 해외여행 상품을 비롯해 푸켓, 보라카이, 괌 등 인기 동남아 여행 등의 구성으로 준비했다. 물놀이 용품 기획전에서는 자외선 차단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볼륨 래쉬가드와 바디라인을 섹시하게 잡아주는 비키니, 신개념 물놀이튜브 워터해먹 등 휴가지에서 필요한 모든 제품을 소개한다.
마이사이드 기획팀 양다미 큐레이터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 상품 선호도가 급증하고 있다"며 "최신 트렌드의 휴가철 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실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대폭 확대했다"고 전했다.
해당 기획전은 마이사이드 앱 'EXPLORE'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