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 라쉬반이 오는 7월 11일(토) 오후 12시부터 반포 한강 시민공원 새빛둥둥섬 야외 원형무대에서 시민들과 함께 하는 '라쉬반 쿨 페스티벌(Lashevan Cool Festival)'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 라쉬반은 현재 전개 중인 브랜드 캠페인 '브라보 내 남자 - 소통상자' 이벤트와 세계적인 남성 잡지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최종 23인과 시민이 함께하는 시원한 물총싸움 '써머 뱅뱅뱅(Summer bang bang bang)' 이벤트로 시민들과 만날 예정이다.
먼저 '2015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 ? 소통상자' 이벤트는 행사 당일 무대에 마련된 소통전화부스에 들어가 내 남자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를 남기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참여하는 모든 시민들에게는 내 남자와 따뜻한 심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이색 감동 아이템으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소통상자'를 증정할 계획이다.
다음으로 '써머 뱅뱅뱅' 이벤트는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최종 23인과 시민들이 함께 펼치는 물총싸움으로 대한민국 공식 몸짱 쿨가이와 함께 무더위를 한 방에 날리고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경품행사 및 쿨가이와 함께 사진 촬영할 수 있는 포토타임까지 제공된다.
라쉬반 관계자는 "브라보 내 남자 캠페인과 맨즈헬스 쿨가이 공식 협찬을 기념하고 시민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라쉬반에서 처음 개최하는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반포 한강시민공원 새빛둥둥섬 원형 야외무대에서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약 2시간 가량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물총, 우비 등 행사에 필요한 물품 일체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