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RPG <킹덤스토리>의 CBT(비공개테스트) 진행을 위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킹덤스토리는 삼국 시대의 영주가 되어 천하를 통일하는 미드코어 전략 RPG 게임으로, ▲거점 전투를 통해 중원을 정복해 나가는 전투 모드와 ▲귀엽고 친근한 아트 그래픽의 200여 명의 장수들, ▲그리고 장수들의 스킬 조합과 팀 버프 효과를 고려한 전략 플레이가 특징이다.
또한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시나리오 모드' 외에도 중국 전도 위에서 땅따먹기 전쟁을 펼치는 '천하통일 모드', 비동기식 PvP(Play VS Play, 플레이어간 대결) 게임 모드인 '장수대전' 등 다양한 콘텐트로 무장했으며, 나의 영지를 관리하고 발전시키는 SNG요소가 결합되어 아기자기한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모집 페이지(http://goo.gl/forms/DpwTtmr7Mf)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본격적인 테스트는 7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NHN엔터테인먼트 게임사업3부 김상호 부장은 "<킹덤스토리>는 천하통일이 핵심 콘텐트인 캐쥬얼 삼국지 RPG 게임으로 기존 삼국지 IP 기반의 게임과는 색다른 캐릭터와 콘텐츠로 승부하고자 한다"며 "이번 CBT를 통해 <킹덤스토리>만의 차별화된 묘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 및 이벤트 관련해 더욱 상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ingdomStory.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테스트 가능하다. 정식 출시는 올해 3분기 중 선보일 계획이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