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쿤룬코리아, 모바일게임 '난투서유' 국내 퍼블리싱 계약 체결

by

쿤룬코리아는 중국 게임업체 넷이즈(NetEase)와 모바일게임 '난투서유'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쿤룬코리아는 이번 계약으로 '난투서유' 국내 서비스 판권을 획득했으며, 국내에서는 '난투:전장의 지배자'라는 이름으로 올 하반기 선보일 예정이다.

'난투서유'는 RPG와 AOS 장르가 혼합된 신개념 모바일게임으로, 모바일 AOS에 최적화돼 정교한 조작을 통한 실시간 PvP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은 물론, 4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 및 육성할 수 있으며, 치밀한 전략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파티 플레이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난투서유'는 지난해 11월 중국 앱스토어 출시 이후, 최고 인기 랭킹 2위, 매출 랭킹 2위에 올랐고, 4개월 넘게 TOP10을 유지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아울러 5차례나 중국 애플 앱스토어 추천 게임으로 뽑혔으며, 애플이 유일하게 2014년 중국 베스트 게임으로 지목했다.

한편 '난투서유'의 개발사 넷이즈는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IT 기업으로, 포털, 게임, e-커머스서비스 등을 통해 중국 인터넷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008년 블리자드와 협력을 시작으로 '디아블로3', '스타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 흥행작을 중국에 서비스하며 대표 게임사로 자리잡았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