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가 토마토로제치킨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이면서 코카콜라와 함께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치킨매니아에 따르면 8월 15일까지 '토마토로제치킨', '바삭 오?감?치', '핫치즈블링치킨'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권에 적힌 응모번호를 치킨매니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ckn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 완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디오스 김치냉장고 2명, 전기밥솥 5명, 로봇청소기 2명, 트롬 세탁기 2명, LED TV 2명, 전자레인지 5명, 믹서기 5명, 전기 다리미 5명, 무선주전자 5명, 치킨매니아 메뉴상품권 100명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치킨매니아의 신메뉴 '토마토로제치킨'은 익혀낸 닭고기 순살과 볶은 채소에 이탈리아 정통 토마토 소스를 넣은 스튜 형태의 메뉴다. 높은 토마토 함량으로 토마토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바삭한 나쵸가 식감을 살려준다. 핫치즈블링치킨은 바삭한 치킨 위에 아카시아 벌꿀과 체다치즈, 까망베르치즈 시즈닝 가루로 맛을 낸 치즈블링치킨의 매운맛 버전으로, 기존 치즈블링치킨의 인기에 이어 또 한번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맥주 안주로 안성맞춤인 '바삭 오.감.치'는 바삭한 오징어 튀김과 줄리엔 컷 포테이토, 핫치즈볼로 구성된 세트메뉴다.
한편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응모권은 매장에 따라 조기소진 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